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식사가 되는 식당들~

낙성대/맛집// 낙성대 자취생 추천집 2탄..!! 제가 가본 가성비 최고의 횟집..!! 낙성대 딱좋아.

모든 사진은 iPhone 5s with CORETEXCAM



글을 다 보실 시간이 없는 바쁜! 분들을 위해 미리 공개하는


100% 제 주관이 반영된.. 딱!좋아 점수는,..!!


8점.

(10점 만점)


더 괜찮은집 있으면 소개좀....





낙성대 포스팅이 생각보다 인기가 좋아서..


내친김에 하나를 더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낙성대에 살지를 않는데...^^


회사 동료 몇분이 여기서 자취를 하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낙성대에서 술을 마실 일이 많네요.


이전에 포스팅한 저렴한 고깃집에 이어서..


이번에도 엄청 푸짐하고 잘 나오지만,, 가격은 저렴한..


자취생들에겐 한줄기 빛과 같은곳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종목은 ''..!!


낙성대 딱! 좋아 입니다.





낙성대 딱!좋아의 위치 입니다..!!


이곳은 얼마전에 장소를 이전했습니다..!!


현재는 검색을 해봐도 이전위치만 나오는데,, 이사 했습니다.


원래 있던곳에서 더 아랫쪽.. 시장입구쪽인데..


미샤 바로 안쪽 골목 입니다. 예전에 얌얌불닭발 이라는 상호로 영업했던 자리입니다..


뭐 근처 사시는 분들이면 찾는덴 어렵지 않으실꺼에요~




사실 저도 같이간 분들도 처음 가는 곳이라.. 별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보면 이 가게엔 항상 사람 많더라...


우리도 한번 가보자.. 뭐 이런 거였죠..... 첫인상은 그냥 평범 합니다..!




살짝 들어가면 수조들이 있는데,,


쪼금 놀란게, 수조가 진짜 꽉차있다는 거였습니다..


동네 횟집 치곤 수조에 고기가 너무 많은데....?


라는 생각을 하며 입실..




벽에 붙어있던 원산지 표시 입니다~


요샌 이런데 관심이 많죠...


일단은 다 국산 입니다.




포장도 따로 하는군요,...


맨날 대중소로만 먹어봐서.. 무게로는 봐도 감지 잘 안옵니다 ㅠㅠ..


허허.....




광어 중자나 시키면 될까? 하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메뉴가 뭔가 특이합니다.


2인,3인,4인 이런식으로 메뉴가 되어있네요..?


뭐 아무튼,, 3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때까진 그냥 '특이하네'.. 이러고 말았죠...


.

.

.


그리고 시작된 다소 과한 스끼다시의 향연..!!




우선 꼬막무침..!


처음에 이거 하나 딱 나오길래.. 뭐 그냥..


스끼다시가 좀 푸짐하게 나오네..


이랬는데...




인원수 대로 나온 석화~


음 뭐 석화야 보통 나오는거니깐...




오...


생선구이가 꽁치가 아니라 고등어가 한마리 따악..!!


오.. 신선한데..?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던..


빙어튀김...... 지금 빙어를 들여와서 이걸루 나왔다구 하네요..


시즌에 따라 다른게 나오기도 한데요..!


완전 최고~~




다음은 새우구이~


요건 네마리가 나왔네요..


짭짤 하니 좋은..~




여기까지 나오고, 더 안나오길래..


아 이제 끝이구나.. 하고 전체샷을 찍었습니다..!


이정도만 해도.. 4만원에 뭐가 이렇게 잘 나오냐..


했습니다만..




그러자 마자 나와준 물회..


무려 국수까지 말아져 있어요 ㅎㅎㅎ..


시원한게 아주 좋더라구요.




뭐 큰게 나오길래..


회를 이런데 주나? 했는데..


ㄷㄷㄷ 조개(백합!!)찜..!!


이거 진짜 놀랐습니다..




밥이 아쉽다.. 이러고 있는데


나온 초밥.....


솔직하게 초밥은 전문 초밥은 아니었습니다..


뭐 당연한거지만 ㅎㅎㅎ... 


기대치가 너무 높아져 버려서..^^...




여기까지 나오고.. 깨탕이 한그릇 나옵니다..


벌써 소주를 몇병이나 비웠나 모르겠는 상황.....


구수한 깨탕으로 속을 한번 달래줘 봅니다.




뭔가 다 먹고 일어나야 될것 같은데......


메인인 회가 딱 나와 줍니다...


광어가 주로 나오고.. 참치 쪼금이랑 도미가 3점 나왔네요..!


회도 그날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회와 함께 백김치 묵은지가 나오는데..


오.. 광어에 싸먹으니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앞으로 회 먹을때마다 묵은지를 찾게될것 같습니다 ㅎㅎ




아 배터지겠다.. 하고 있는데.....


음..... 매운탕 나왔습니다..


따로 시켜야 될줄 알았는데.. 이것도 세트에 포함이네요..


뭐 더 이상 할말이 없습니다..


완벽..!!!




한창 먹다보니..


아무도 밥을 안먹어서..


마끼라도 먹자고.. 주문을 했는데....


아주머니 왈..! '마끼도 세트에 포함인데요?'


금방 나와요.........


이러시면서 마끼가 따악..!!


헐.


이 모든게 4만원..


믿어 지십니까..?




뭐 아무튼 소주를 몇병이나 비웠는지도 모르겠다 하면서 일어나는데..


어느새 가게안은 만원이었습니다...


저희가 들어올땐 두팀인가 밖에 없었는데..^^...


밖에는 대기하는 팀도 여럿 있더라구요.....


뭐.. 퀄리티를 생각하면,, 대기 줄이 짧게 느껴질 정도였지만요..^^




화장실간 친구를 기다리며.. 수조안의 빙어 한장~


들어가면서 보고 따로 시켜먹어야지 했었는데 ㅎㅎㅎ


올겨울에 빙어튀김 먹긴 먹었네요...^^....





아.. 이런 멋진 가게는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팍팍한 자취생들이 기분내기에 정말 딱일것 같아요..


2차 가는 내내 다음주에 또 오자는 이야기만 몇번을 했네요..^^




최고~~~!^^






총평.


굳이 단점을 찾자면,,,,,


가게가 너무 골목 안쪽에 있다는거......??


그래도 줄을 서서 먹으니 의미 없는것 같지만요...


이곳보다 좋은집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