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식사가 되는 식당들~

종로/종각/맛집// 즐거운 분위기의 멕시코 요리집! 훌리오. (Julio)



글을 다 보실 시간이 없는 바쁜! 분들을 위해 미리 공개하는


100% 제 주관이 반영된.. 훌리오(Julio) 점수는,..!!


6.5점.

(10점 만점)


깔끔하고 이색적인 맛을 원하시면 붸리 굿!!..


하지만 살짝 비싸다고 하실지도..?


(자세한 설명은 맨 밑에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서울 종로구 종각역에 위치한


멕시코 요리집 입니다. 옛날에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었지만,,


요즘은 대형 체인점인 온더보더를 비롯해서...


맥시코 요리집이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깔끔한 맛에 인기도 많구요..!!




종각 훌리오의 위치 입니다..!



미래에셋 타워 바로 건너편이구요..


종각 피아노거리의 끝에 있습니다.


옛날에 멘유 호프집 있던곳이라고 하면 아시려나요~?^^..






훌리오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은 피자헛, 3층은 훌리오... 4층은 고기집이었던것 같네요.


제가 방문한 이때는 1층이 공사중이었지만..


지금은 일본식 국수집?이 들어서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의 조명..


그냥 이뻐서 찍었는데 생이 틀어져 버렸네요 ㅠㅠ..




가게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ㅎㅎ..


오른쪽은 이렇게 넓직하게 테이블이 많이 있구요




왼쪽은 비교적 좁은 공간에 테이블이 여럿 있습니다~~^^


사진의 전광판 아래가 저희가 식사 한곳..!!^^..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뭐 특별한것은 없지만 깔끔한 느낌입니다.


식기가 이쁘게 준비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볼까요?




메뉴  첫장에 나오는 설명 입니다.


종로점은 프리미엄 매장으로 여유있는 식사를 즐기는곳~!


강남, 홍대점은 디너 매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하게 즐기는곳..!


마지막의 테이크어웨이 매장은.. 아직 없는듯?.. 싶네요.



예전에 대학교 다닐때 강남점을 참 많이 다녔었는데..


이후로도 장사가 쭉 잘 되었는지.. 이제는 지점이 두개나 됩니다..!!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메뉴는 여느 맥시코 음식점과 비슷합니다.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 뭐 그런것들이지요~~!


메뉴의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엇을 시켜도 한끼 식사가 되게끔 나옵니다..^^...


이래서 프리미엄 매장이라고 했나봐요~




다음장에는 엔칠라다와 퀘사디아가 있습니다.


디쉬 메뉴라고 되어있군요..!!


양이 조금 많을것 같은 느낌?




다음은 화이타와 각종 감자요리가 있습니다.


감자튀김 요리만 시켜서 맥주 한잔 해도 좋을것 같아요~




이어지는 요리는 맥시코 음식중 빠질수 없는..!!


나초~! 요것도 맥주 안주로 완전 좋을듯 ㅎㅎㅎㅎ...


맥시코 스프는.. 그 걸쭉한 토마토 스프죠..


호불호가 갈릴지도 ㄷㄷㄷ..





다음장은 스페셜 디쉬~


오 ㄷㄷㄷ 가격이 좀 있습니다..


후덜덜..





끝까지 오니 셀러드가 있습니다.


종류가 완전 다양하네요..!!


하지만 뭔가 샐러드를 시키면 손해보는 느낌이랄까 ㅠㅠ..




마지막으로 음료~~


그래도 맥시코 음식점에 왔는데~ 마가리타 드셔야죠~~^^..







메뉴는 이제 끝인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다구요..?


아니면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되시나요..?



그럼 여기 런치 메뉴가 있습니다..!!!


오.. 다양하게 잘 구성이 된데다 음료까지 주는 ㄷㄷㄷ



하지만 제가 간 시간은 주말 저녁..!! ㅠㅠ..



그렇다면..!!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오호~


근데 세트 구성이 뭔가 맘에 안들어서요 ㅎㅎㅎㅎㅎ


그냥 막 시켰습니다.




파프리카 엔칠라다 소고기와 (13,000원)


칠리 치즈 포테이토.. (9,500원)


그리고 마가리타 딸기로 (9,000원) 주문..!!




음료인 마가리타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큰 잔에 나오는게 아주 맘에 듭니다..


마가리타엔 알콜(데낄라)가 섞여 있습니다!


술 조금만 마셔도 빨개지시는 분이나 차 가져오신 분은 주의~!




오.. 근데 맛이.....


넘 안달다고 해야하나 ㅠㅠ...


약간 쌉싸름한 맛..?


그래서 물어봤는데 원래 이런 음료에요~~


라고 설명해주셔서..



아 그렇구나 하고 먹었답니다.


생각해보니 마가리타는 그냥 달기만한 음료가 아니었...ㅠㅠ..


먹다 보니 오묘한게 계속 마시게 되긴 하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칠리치즈 포테이토~!


오~~ 비주얼이 괜찮은데요..?


양도 은근 많구요..!!




웨지감자 위에,, 토마토 소스&다진고기가 뿌려져 있고~~


그 위로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오예!




아 맛있어요~~


먹으면서 맥주 생각이 간절했네요..^^




다음은 파프리카 엔칠라다 ~!


접시가 푸짐 합니다.


꽉 싸진 엔칠라다와 나초가 함께 나오네요..^^




오.. 위로 치즈와 구운마늘이 뿌려져 있습니다.


음식에 신경을 쓰는것 같아 맘에 드네요.




그리고 나쵸~~


나초의 소스로는 으깬 콩이 나오는데 ㅎㅎ


맥시코 음식 먹으면 자주 나오죠...


이게 진짜 그냥 강낭콩 으깬맛이라..


헉! 하시는 분들 계실듯..




칼로 뚝! 썰었습니다 ㅎㅎ 먹어야죠 이제..!!


안이 꽉~~ 차있는게 보기 좋군요..!! 우훗!


거기다 뿌려져 있는 크림소스도 대만족..!!




접시에 이쁘게 덜어서.. 와구와구..!! (사실은 사진 찍으려고 설정..)


크림소스 때문에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서..


저는 옆에 있는 타바스코 소스를 팍팍 쳐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대학생때의 향수도 느끼고..


즐겁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기분도 좋았네요..^^


멕시코 음식점 종각 훌리오 였습니다..!!








총평


맛게 잘 먹었다는 내용에 비해 점수를 조금 짜게 준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물론 5점 이상이면 다 평타 이상은 치는 가게라는 소리지만..)


이유는 가격이 쪼금 비싸다고 느껴서 입니다.......


다른 지점과 다른 프리미엄 매장이라 그런것은 이해가 가는데


그렇다면 테이블이나 가게 분위기도 조금은..!!


그에 맞게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엘레베이터 바로 앞의 자리라던가..


옆자리와 바싺 붙은 자린 아무래도 좀 불편하지 않은가 싶더라구요..!!


서비스나 기타 음식에 대해서는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