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 단순 리뷰

오리코 차량용 USB 충전기. (ORICO UCA-4U)

오리코의 차량용 USB 충전기 입니다.


오리코는 중국 브랜드로..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이런 잡다한 제품들을 만드는 회사 입니다.


알게 모르게 한번쯤 써보셨을 브랜드 인데..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이 대 유행인 가운데..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를 판매하는 브랜드로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http://www.aliexpress.com/item/ORICO-UCA-4U-BK-4-Port-5V2-4A-2-5V1A-2-Mini-USB-Car-Charger-for/32248050252.html


제가 구매한 제품이고.. 저는 5.99에 샀는데


현재는 6.99에 팔고 있네요.


더 저렴하게 파는 셀로도 몇 있지만,, 알리는 짭이 많아서..


오리코 공식 셀러인 위의 제품을 저는 추천 드립니다.






아무튼.. 3주의 시간이 흐르고 제품이 도착 했습니다.


우선 포장이 생각보다 잘 되어있어 놀랐습니다.


이 제품은 4개의 USB 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2.4A 두개 1A 두개의 출력을 냅니다.





뒷편.. 앞도 그렇고 뒤도 그렇고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겉포장을 벗기면 다시 종이박스가 등장.





헐,..


제품이 보들보들한 비닐에 쌓여 있습니다.


이럴수가.. 대륙제품이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다니..





심지어 보증서 까지 있군요 ㅋㅋ


놀라움의 연속..





그리고 대망의 제품..


놀랍네요.


마감이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몇번 구매했던 어줍잖은 제품들과는 전혀 다릅니다.





포트도 4개라 넉넉합니다~~!!




우선 제가 이것을 구매한 이유는..


이전에 구매한 다른 충전기는 아이패드를 충전하면.....


네비 사용시 오히려 배터리가 줄어드는;; 증상이 있어서인데..


이놈은 쭉쭉 충전 잘 됩니다.


뭐 당연한건데.. 안당연한 물건들이 너무 많죠 ㅠㅠ..





아무튼.. 저는 가격대비 대만족 입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