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달콤 디저트

신세계/현대/백화점// 수제 사탕 전문점. 파파 버블. (handmade cand. PAPABUBBLE)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수제 사탕 전문점 입니다..!!


초코렛 전문점은 많이 봤어도.. 사탕 전문점은 처음 보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신기방기..


백화점 나들이중 딱! 발견을 해서...^^ 이거다! 하고 사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단 제가 확인한곳은 방배동 본점과, 반포 신세계 백화점, 코엑스 현대백화점 인데..


백화점에 많이 입점해 있는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어떠신지요~?


달콤한 수제 사탕 한번 드셔보시죠..!!


Hand made Candy 파파버블 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클릭!)




삼성역 현대백화점 식품코너에 자리 잡고 있는 파파버블 입니다.


그냥 슥~ 지나다가 무심코 보게 되었는데~~


요게 참~




엄청 이쁘죠~?


저런 사탕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수제 사탕 전문점 답게 사탕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한번 보시죠~!




사이즈가 커다란 요 롤리팝은 5,000원 입니다.


하지만 한번에 먹기 부담스러우니깐 패스~!




일반 사탕의 종류중 하나인


후루이션 믹스 (fruition mix)


작은병 9,000원


큰병은 19,000원


맛은 이름 그대루 과일맛 입니다.


15가지의 과일맛이 들어있어요..!^^


또 각각의 캔디에는 그 맛의 과일이 그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러브믹스 (Love Mix)


작은병 9,000원


큰병은 19,000원



이것 역시 과일맛이지만, 위의 후루이션이 진짜 그냥 과일이라면


요건 요구르트라던가,, 딸기, 라즈베리... 뭐 이런것들 입니다.


안의 모양도 하트로 되어있구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페이스 믹스 (Face Mix)


작은병 9,000원


큰병은 19,000원


뭐 이젠 아셨겠지만, 병에 들은 사탕의 가격은 모두 동일하답니다..^^


이녀석은 6가지의 과일맛이 들어있고 사탕에 여러가지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어느걸 살까 고민고민 하다 저희는 요 페이스 믹스로 결정..!!





계산을 하다 보니 요렇게 봉지에 들은 제품도 있습니다..!!


리필용 이라고 판매하는것 같은데..^^ 사실 선물할것도 아니고 유리병이 꼭 필요한건 아니니깐~


저렴하게 요 백으로 사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날은 백2개에 10,000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


오.. 따져보니까 꽤 저렴하네요...?


하지만 병 포장이 이뻐서.. 그냥 병으로 구매 ㄱㄱ!




이런식으로 포장도 엄청 이쁩니다..^^..




쇼핑백에 다시 담아주시는데 백도 이쁘죠..?




백 안에 이렇게..


리본까지 이쁘게 매어져서 또 비닐포장 해서 담아주시더라구요...^^




뭔가 뜯기 아쉽지만,, 먹으려고 산거니까


빨리 먹어봐야겠죠..?




안에 얼굴들이 참 귀엽 습니다..^^


저런 모양을 어떻게 만들었을까.. 참 신기합니다...




리본을 마구마구 풀어서 딱..!


음~ 생각했던것 보다 유리병이 꽤 좋군요.




옆면의 스티커에는 파파버블 로고와~




어떤 맛인지, 중량은 얼마인지가 적혀 있습니다.




음~ 저는 저 웃고있는 핑크색이 땡기는데요..?


빨리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뚜껑을 여니 씰이 하나 붙어 있습니다.


구매할때 점원분이 이야기 하던데,,


사탕이 따로 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습하면 금방 눅눅해 지니까


오래 두고 먹을꺼면 이 씰을 버리지 말고 닫을때 다시 올려두고 닫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개봉..! 짠!


아 귀여워요 ㅎㅎㅎ




가까이서 한장 더~!


이런 무늬를 진짜 어떻게 넣었을까..


아 궁금합니다 진심..


예전에 집에서 사탕을 만들어 본적이 있는데..


모양은 커녕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는것도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말이죠...




첫 시식은 요 라즈베리로 결정~!^^


표정이 이래서 먹어도 되나 싶네요....


사탕은 뭐랄까.. 당연하지만 ㅎㅎ 달콤하구요..


딱딱하진 않은데..


깨무니까 이에 좀 붙고 그렇긴 합니다 ㅎㅎ..


좋은 재료로 직접 만들었다니..


이 설탕 덩어리를 먹으면서도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_-;




마지막으로 모두 모아서 한장~~!


왼쪽 부터 딸기+사과, 복숭아, 망고패션, 레몬, 라임, 라즈베리, 포도 입니다..^^


다들 맛이 좋았어요...


사탕을 평소 즐기질 않아서 그런지,, 이렇게 이쁜 사탕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이번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때 연인끼리 선물로 주고 받으면 어떨까요?



이상 수제 사탕 전문점, 파파버블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