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달콤 디저트

명동/롯데/디저트// 달콤한 생과일이 아이스크림에 통째로!. 아이스 팩토리

한가하게 명동 롯데백화점 지하매장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식품코너 쪽으로 가니,, 유난히 사람들 손에 많이 들려져 있는 아이스 크림이 눈에 띄었습니다.


딱 봐도 굉장히 신기해서.. 저게 뭔가 꼭 먹어봐야 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요리조리 사람들을 따라가 보니..!! 뚜뚱.. 엄청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이 딱..!!



생과일이 통째로 들어있는..!! 달콤하고 상쾌한 아이스크림. 아이스 팩토리 입니다.




명동 롯데백화점 지하의 아이스 팩토리 냉장고 입니다.


눈으로만 봐도 즐네요~~~^^


초코맛, 우유+초코맛,수박맛, 딸기, 바나나, 복숭아 등등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제가 고른건 프룻 칵테일..!!


딸기, 망고, 키위가 들어가있습니다.


베이스는 우유인듯 한데


완전 우유맛은 아니고 샤베트와 중간정도 랄까요?




아이스팩토리 프룻 칵테일의 가격은 3,600원 입니다.


다른 아이스크림들도 대부분 3~4,000원 대 가격입니다.



다시 봐도 눈이 즐겁네요..^^


다음번엔 어떤 맛을 사먹을지 고민됩니다 ㅎㅎ



한입 베어물어봤는데,,


오오.. 과일이 꽤 두껍게 들어가 있어요.


요새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보통 천원 이천원인데..


이게 3,600원 이니까.. 차라리 이걸 택하겠습니다..!!





막대에도 아이스 팩토리 로고가 찍혀있네요~


게다가 막대도 나무가 아닌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쪽쪽 빨아도 안심~!^^


요거요거 더 맘에 듭니다.




흘릴까봐 휴지도 한장 얻어왔었는데..


여기도 상호가 붙어있네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롯데백화점에는 대부분 들어와 있는것 같습니다.


롯데 백화점에 가실일 있으시면 이건 꼭 사드셔 보세요.


완전 대박~~^^








총평.


2천원 짜리 평범 아이스크림 먹느니 이게 100배는 나은것 같습니다 ㄷㄷㄷㄷ


맛도 아주 좋아요..!


추천 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