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식사가 되는 식당들~

부천/맛집// 체인점과는 비교를 거부한다..! 한국의 인앤아웃, 부천 크라이치즈버거!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정말 가보고 싶어했던 곳입니다....


근데 저희 집에서도 너무 멀고.. 또 갈일도 전~혀 없는 곳이라서..


늘 마음만 먹고 정작 가보지를 못했었죠.........


가끔씩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며,, 우와 저게 진짜 어디야.. 이러기를 수십여일..


두툼한 수제 버거와 치즈가 듬뿍 올라간 감자튀김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직접..! 부천까지 다녀 왔습니다.


유수의 햄버거 체인점과 비교해봐도... 비싼 수제 버거집들과 비교를 해봐도..!!


절대 뒤지지 않는..!! 부천 '크라이 치즈 버거' 입니다.





부천 크라이치즈버거의 위치 입니다..!



1호선 부천역, 부천대학교 근처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3번출구로 나와서 부천대학교 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사진은 가게 외관 인데~ 저는 이곳이 엄청 유명하다고만 들어서..


거대한 가게를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진 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게다가 여느 체인점과 다르지 않은 상쾌하고 밝은 직원분들의 서비스 까지..! 




가게는 무척 깔끔하고, 벽면에는 여러가지 사진들이 걸려 있습니다.


아기자기 한게 참 좋습니다...^^




그리고 한켠에 물과 티슈가 비치되어 있는데~


물티슈도 있네요...!!^^..


오~~ 이거 무척 맘에 듭니다.



자 이제 주변은 그만 둘러보고 주문을 해야겠죠..?


단품도 있고 세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트가 약 3천원 정도 저렴 하네요.


그리고 그걸 떠나서,, 수제버거 컨셉인데 가격이 많이 저렴한것 같습니다..!!


종종 가던 수제버거 집들의 가격은 장난 아니던데...



아무튼..!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크라이더블 세트와, 크라이치즈 세트..


거기에 천원을 추가해서 하나는 치즈감자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세트에서도 천원을 추가하면 치즈감자로 변경이 됩니다..!!




버거가 나오는 동안 또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벽에 이런저런게 잔뜩 붙어있는데~~


이건 패티를 만드는 과정이네요..^^


솔직히 대형 패스트 푸드점은...


패티에 이런저런게 다 들어간다 어쩐다 말이 많아서 걱정스러웠는데..


이곳은 이렇게 보여주니.. 괜히 안심이 됩니다.




그 옆에는 이번엔 감자튀김을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이것 역시 국내산 생감자로 직접..!! 만든다고 하는군요..!!


햄버거 못지 않게 감자튀김도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또 하나..!!


조미료 및 방부제를 안쓴다..!! 냉동식품도 안쓴다..!!


전자렌지도 안쓴다..!!


오우...!! 대단한데요?




아무튼~! 이러다 저러다 보니 드디어!! 메뉴가 나왔씁니다..!!


오오오!! 이 비주얼.......!!!!!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ㄷㄷㄷ




이게 바로 치즈 감자..!!


와우!! 튀긴 감자 위에 치즈와 케찹..


그리고 구운 양파가 올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걍 감자..!!


음~~~~




포장지가 터질듯하게 들어 있는 요 녀석이 바로..!


패티가 2장 들은 크라이더블 버거..!!




패티가 한장이 요녀석은 크라이 치즈 버거..!!


되겠습니다.


아... 사진 찍는 내내.. 대박대박..


이 말만 머리속에 계속 맴돌더라구요...




자~ 각설하고..


이제 맛을 봐야겠죠..?


우선 크라이 더블 버거 입니다!



더블은 포장지가 붉은 색이고~


크라이 더블 이라고 친절하게 적혀 있습니다 ㅎㅎㅎ...


'신선함을 맛보다..' 라는 말이 인상적이네요..

 



뭐 아무튼,, 더이상 참을수가 없습니다..!!


와구와구........


아............ 좋네요.. 너무 좋아요..


패티도 좋고.. 안에 들은 재료들도 부족함이 없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은것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 이었습니다.


패스트 푸드점의 버거들은,, 엄청 짜고, 엄청 시큼하고,, 


강한 소스들이 들어가 있는데 반해서...


안에 들어간 재료들의 맛이 하나 하나 느껴질 정도로..


자극적이지가 않네요..


마치 집에서 만들어서 만들어 먹는것 같다고 할까요...?




다음은 크라이 치즈 버거 입니다.


요녀석은 하얀색 포장이네요..!




패티가 한장이라는것을 뺴고는, 크라이 더블 버거와 구성이 동일 합니다.


맛도 비슷하구요~~^^..


자연스러운 이 맛이 정말 좋습니다...


애들 먹이기도 좋을것 같아요.




자 이번엔 감자튀김의 차례 입니다.


왼쪽이 그냥 감자튀김~


오른쪽이 치즈 감자튀김 입니다..!!


아 비주얼도 대박이지만


양도 꽤 많습니다..!!


감자 썰린것도 굵직 굵직 하구요.




자 우선은 기본 감튀부터~!


두근두근..!! 오오오오오..!!


바삭하고..!! 짭쫄 하고..!!


무엇보다 싱싱하고!! 큼직하고..!!


맛있다...!!!!



솔직히 말해서 처음엔 좀 걱정을 했습니다..


건강 챙긴다고 좋은거 쓴다고 하는데의 감자튀김들은..


뭔가 닝닝하고 맛이 없었거든요 ㅠㅠ...


이건 아니네요.. 맛있네요..


대~박~.




오리지널은 맛을 봤으니까.. 이제 치즈감튀를 먹어볼 차례 입니다..


치즈 듬뿍 뭍은걸루다가 한입~~


음....^^.. 맛있네요......


치즈의 부드러우면서 짭짤한... 이 살찌는맛..!!!


거기에 구운양파가 아오~~


아..!! 생각해보니 치즈감자 위에 올라가는 양파는


생양파와 구운양파중에 고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진의 것은 구운양파 에요~~




한두개씩 먹다가 ㅎㅎ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와구와구 먹기 시작....^^..




하...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간만에 제대로된 맛집을 찾아 왔네요.




나가면서 아쉬워서 주변을 더 보니,,


사장님이 미국 인앤아웃에서 근무하던 시절의 사진이 있네요..


장사를 하는게 꿈이셨다고 적혀 있어요...^^...




문열고 나가면서 뭔가 또 아쉬워서 한장 더 ㅎㅎㅎ


가게 아담하죠...? 식사시간이 아니었는지 한가 하네요..




아~ 진짜 간만에 제대로 맛집에 왔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곳은 정말 추천 합니다... 또 가고 싶어요..^^


서울 시내.. 가로수길이나 홍대쪽으로 가게 내면 진짜 대박 날것 같은데...


가게를 왜 안늘리시는지 모르겠네요~~~



이상 다른 햄버거 가게와는 비교를 거부하는..


부천 크라이 치즈 버거 였습니다.








총평.


가게 내부,, 사진으로 보신것 처럼 무척 깔끔합니다..


알바분들의 활기찬 분위기와 큰목소리로... 서비스도 불만 전혀 없었습니다..


맛의 경우.. 어쩌면.. 자극적인 맛의 기존 버거에 익숙하신 분들은..


좀 심심하다 하실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감튀에는 불호가 없을꺼라 생각해요)


그리고 가격.. 이 내용에 이 가격은.. 제 생각엔 무척 싼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었는데.. 기존 패스트 푸드점과는 같은 가격이고..


버거 하나에 만얼마씩 하는 수제버거 집과는 비교도 안되게 싸고요....


무튼.. 이곳은 삼박자가 두루 갖춰진 맛집입니다..


인정..!! 쾅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