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게 좋아!/달콤 디저트

체인점/명동/맛집 // 요즘 뜨는 아이스크림..! 소프트리 허니칩 아이스크림.(Softree Honey Chips)

요즘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유난히 많이 올라오는게 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이 올라간,,, 생전 첨보는 비주얼의 그런 아이스 크림인데...


첨에 한두번은 그냥 그런갑다~ 했는데, 하도 여기저기서 올라와서...^^


너무너무 궁금해서!! 이게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인기가 있는건지!!


싶어서 직접 가봤습니다.



바로 소프트리 라는 곳의 허니칩 아이스크림 입니다. (SOFTREE Honey Chips)




제가 방문한곳은 소공동 롯데본점 지하에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백화점 식품코너라 딱히 줄을 길게 서는 일은 없는편인데...


줄을 정말로 길게 서있네요...!!


현재 매장은 신사동 가로수길, 한남동, 홍대, 분당 등에 있고..


이곳들 외에도 롯데백화점에 몇개 더 입점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는 단연.. 신사동과 홍대점이 사람이 가장 많다고 하네요.


특히 홍대점의 경우엔 길게는 40여분씩 줄을 서야 한다고 합니다.










소공동 롯데본점 지하 1층 식품점 안쪽,, 그러니까 와인매장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모찌 크림 카페에서 같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두 매장의 관계 까지는 알수 없네요~~ 같은 회사인지~?


일단 현재까지는 소프트리의 공식 홈페이지가 없는 상황이라.. 알 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도메인 문제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은 해봅니다..ㅎㅎ (소프트리 라는 도메인이 이미 있더라구요.)




백화점 매장이라 따로 간판은 없고 이렇게 소심하게 하나 붙어있네요..^^


오가닉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이라는 단어도 있군요...


프리미엄, 오가닉, 오운메이드.. 요즘 유행하는 코드는 죄다 접목시켰네요...




메뉴입니다.


딱 보면,, 메뉴는 같고, 파트만 나뉘어 져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바로 corno(코르노, 소라빵), 콘, 컵.... 그러니까 아이스크림을 어디다 담아 먹을꺼냐에 따라 가격이 다른거죠~!^^


이곳 매장은 코르노(소라빵)은 준비중이라고 되어있네요. 장사가 젤 잘되는 홍대점의 경우는 코르노가 가장 빨리 매진된다고 합니다.




주문이 되는 메뉴들을 확대해 보았습니다.


콘이냐 컵이냐~~ 인데.


제가 아이스크림 콘을 별로 안좋아해서.. 컵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허니 칩스(honey chips) 컵의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줄을서서 기다리는 동안 안에 전시된 벌집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와우... 진짜 벌집이네요...!! ㄷㄷㄷ


항상 보기만 하고 직접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이야.... 이쁜데요...?!!


먹어볼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해집니다..!!




주문하기 바로 직전..!!


콘이 이쁘게 쌓여있네요~^^


콘을 먹지는 않았지만,, 비주얼이 딱 퍼석퍼석한 그 콘인데...


안먹길 잘 했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거거든요..! ㅠㅠ




드디어 주문을 하고... 제품 기다리는중..!!


통안에 벌집이 들어있구요,, 알바분께서 주걱같은걸로 쪼개서 담아 줍니다.


이게 손으로 하는거라 그런지,, 담아주는 벌집의 크기 차이가 조금씩 있더라구요 ㅎㅎ


사진이 너무 흔들렸지만,,, 기념으로~! 첨부.!




매장 안쪽입니다.


원래는 모찌크림까페의 공간이었는데...


매장에서 그걸 먹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ㅠㅠ


모두 소프트 아이스크림만 드시고 계시더군요...





힘들게 자리를 잡고 한장~!


왼쪽것이 벌집이 조금작네요~~^^ 




옆에서도 한장~


가득가득 담겨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부들부들 해보이는게 빨리 먹고 싶어집니다!!




진짜 벌집이네요.. 호오...


정말 천연 벌집인가? 싶긴 하지만..


으.. 설렙니다. 항상 먹어보고 싶었던건데..!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었거든요..!!




벌집과 함께 떠서 크게 한입~~!


폴바셋과 마찬가지로 상하목장 우유를 받아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 맛은 폴바셋과는 조금 다른것 같습니다...


우유 향이 조금 덜 하네요~~!




그리고 이 벌집..!! 


음~! 정말 완전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단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정도..!!


부드러움과 함께 극한의 단맛까지..


묘하게 매력적이네요~





마지막으로 영수증샷..!! 소프트리 허니칩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4,800원 입니다.


가격이 다소 쎄긴 하지만.. 벌집을 생각하면 또 그리 비싼건 아닌것 같기도 하군요..


그리고 이제 보니 영수증이 모찌카페로 나옵니다~ 오홋... 정말 같은 가게인지?!



이상 요즘 대세인 소프트리 허니칩 아이스크림 이었습니다..!!









총평.


폴바셋과 원료, 기계까지 완전 같은걸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그 맛은 폴바셋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우유향이 확실이 덜합니다... 벌집때문에 아이스크림 맛을 느끼기 힘든것도 있었겠지만요.


아무튼 결론은 굉장히 신기하긴 한데 두번은.. 글쎄? 입니다.


끝.